패턴분석 도움말

본문내용

고객센터 >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문의

02-508-1566

FAQ

FAQ검색하기
카테고리
FAQ TOP 10
데이터 관련
결제 관련
계정 관련
리포트 관련
관심앱 관련
FAQ TOP 10

데이터 업데이트 주기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앱랭커의 데이터 업데이트 일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이며, 업데이트 되는 데이터의 기준은 전주 월요일 00시부터 일요일 24시까지의 데이터입니다. 앱랭커에서 사용하는 주차의 기준은 해당월의 첫 월요일인 날이 1주차로 적용이 됩니다.

데이터 커스트 마이징이 가능한가요?

데이터의 커스트 마이징은 가능하오나, 앱랭커 패널의 사용정보가 있는 앱에 한해서 가능하며, 해당 사항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고객센터 02-508-1566)

앱랭커의 데이터와 실제 데이터와는 어느정도 차이가 있나요?

앱랭커의 데이터는 패널의 앱 사용 데이터를 인구통계학적 지표와 스마트폰(안드로이드버전) 개통 통계수치를 기초로 한 통계적 추정 데이터이기에 앱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현실 수치와 최대한 오차범위를 줄일 수 있도록 여러 검증 과정을 거치고 있으나, 수치환산 통계치이기에 앱 별 차이가 나타나는 점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앱랭커의 데이터를 신문기사나 칼럼에 사용해도 되나요?

공공의 목적으로 다수에게 노출되는 보도자료, 기사 등에 앱랭커 데이터와 리포트를 정당한 범위 내에서 인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리포트를 인용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당사와 사전 협의를 거친 후 당사의 동의 하에 게재해야 합니다. 세부적인 사항은 책임의 한계 및 법적고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유료회원의 남은 기간을 이월시키는 것도 가능한가요?

유료회원의 사용기간을 이월시키시는 것은 1개월 이상의 사용기간이 남아있으 실 경우 가능하시며, 고객센터(02-508-1566)로 별도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앱의 정보가 앱랭커에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앱의 정보를 원하신다면 1:1문의에 앱에 대한 정보를 남겨주시면 데이터관리팀에서 확인후 업로드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  

유료서비스의 환불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유료계정의 환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기간상품 결제 후 환불> - 당일 결제 후 환불 : 100% 전액환불 - 잔여기간 7일전 환불 : 환불되지 않음 - 잔여기간 10일전 환불 : 남은 잔여일 일할 계산후 환불(결제수수료 3% 제외)   환불은 고객센터(02-508-1566) 상담원과 유선으로 연락하시면 정확한 환불 금액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환불은 무통장입금으로 처리되며 환불 처리 일은 매주 금요일에 일괄처리 됩니다.   환불시 환불 받으실 통장사본을 1:1 문의메일로 보내주시거나 팩스(02-508-0301)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보내주시는 통장사본에 결제하신 이름과 아이디를 꼭 적어주셔야 빠른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개월 이상 장기결제를 하신 고객이실 경우 1개월에대한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유료회원 결제 전 필히 데이터 조회를 원하는 앱의 데이터가 존재하는지를 확인부탁드립니다.

세금계산서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세금계산서는 마이페이지>결제내역(http://www.appranker.co.kr/?mcd=1036)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관심앱 등록 버튼이 사라졌습니다. 관심앱을 어떻게 등록해야 하나요?

관심앱은 무료회원과 유료회원의 정책이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무료회원의 경우 관심앱 등록은 3개까지 가능하며, 앱상세>통계데이터에서 구글플레이랭킹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3개 앱을 모두 등록하셨을 경우 관심앱 등록 버튼이 사라지게 되며, 새로운 관심앱을 등록하시기 원하실 경우 기존 관심앱을 삭제하시면 관심앱 등록 버튼이 다시 나타나게 됩니다.유료회원은 관심앱 등록이 10개까지 가능하시며 앱랭커에서 제공하는 모든 데이터에 대한 비교 분석이 가능합니다.10개가 모두 등록 될 경우 관심앱 등록 버튼이 사라지게 되며, 새로운 관심앱 등록을 위해서는 기 등록된 관심앱을 삭제하시고 원하시는 관심앱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주의 하셔야할 점은 관심앱 변경은 데이터 기준 주간별로 1회 / 1개만 가능하기에 신중히 변경해 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